2014년 6월 22일 일요일

api로 기존 마야 노드를 만들어 보자.

import maya.OpenMaya as om
import maya.OpenMayaAnim as oma

# create transform

mod = om.MDagModifier()
tr = mod.createNode('transform')
mod.renameNode(tr, 'testTransform')
mod.doIt()

# create animCurveUU and addkey

dgmod = om.MDGModifier()
keyNode = dgmod.createNode('animCurveUU')
dgmod.renameNode(keyNode, 'testKeyUU')
dgmod.doIt()

key = oma.MFnAnimCurve()

key.setObject(keyNode)

key.addKey(0,1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)
key.addKey(1,0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)
key.addKey(2,1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,oma.MFnAnimCurve.kTangentStep)

DAG노드는 MDagModifier, DG 노드는 MDGModifier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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